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럽 여행은 많은 사람이 꿈꾸는 목표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풍요로운 문화를 자랑하는 프랑스의 수도 파리의 즐길거리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길거리가 낭만적인 매혹적인 도시 파리는 갓 구워진 빵 냄새로 가득 차있어 간단한 식사로 황홀한 맛의 빵을 즐기기 좋습니다. 특히나 크루아상은 프랑스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빵입니다.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뛰어난 실력의 파티시에가 만드는 마카롱과 에끌레르, 한입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케이크 등을 맛보세요. 프랑스 파리는 미슐랭이 시작된 도시로, 요리는 예술의 한 종류입니다. 달팽이 요리와 콩피 요리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요리를 경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에펠탑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파리의 전경을 바라보세요. 샹젤리제 거리를 걷고 개선문의 위에서 파리의 풍경을 즐겨보는 것도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루브르 박물관과 같은 유명한 박물관이나 미술관에서 영감을 얻고 놀라움을 느껴보세요. 파리는 반짝이는 도시 전경으로도 유명하지만 자연적인 풍경으로도 관광객들을 사로잡습니다. 수많은 공원뿐 아니라 파리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센 강은 도시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이제 프랑스 수도의 맛있는 요리들, 상징적인 랜드마크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들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먹거리와 관광 명소들

 

 

1. 우아한 프랑스의 요리

 

미각을 황홀하게 만들어 미식가들을 위한 환상적인 도시 파리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즐겨야 합니다. 미슐랭의 시초인 파리는 최고의 맛을 추구하는 음식 애호가들에게 행복을 선사합니다. 파리에서 맞이하는 상쾌한 아침에 동네 빵집에서 갓 구워져 나온 크루아상을 간단하게 음미해 보세요. 프랑스는 제과제빵으로 유명하여 수많은 빵과 디저트들은 프랑스어로 된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프랑스어로 번개를 뜻하는 달콤한 에클레어를 맛보거나, 버터케이크라는 뜻을 지닌 퀸아망을 먹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강렬한 초콜릿맛의 누텔라 또는 섬세한 식감의 마카롱으로 채워진 크레페의 향은 몽마르트르의 거리에서 손짓합니다. 파리에서 가장 높은 지대의 거리의 이름인 몽마르트르에서 전경을 바라보며 길거리 간식을 즐겨보세요. 빵이나 디저트뿐 아니라 파리의 식사 요리도 한입 한입마다 마음을 사로잡는 하나의 예술입니다. 달팽이 요리는 그 독특한 재료로 이미 유명한데요, 대표적인 달팽이 요리인 에스까르고 맛집을 들러보세요. 신선한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거위 및 오리의 간을 재료로 한 프랑스만의 고급요리인 푸아그라를 도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프랑스의 평범한 가정식을 경험하고 싶다면 양파 수프를 주문해 보세요. 콩피 요리도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요리입니다. 프랑스는 쌀국수 맛집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베트남 요리도 훌륭하게 선보이는 파리에서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맛보세요.

 

 

2. 상징적인 랜드마크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랜드마크들을 방문하지 않고 떠난다면 큰 아쉬움이 남을 것입니다. 프랑스의 수도 파리에 우뚝 서 있는 에펠탑은 그 자체만으로 도시를 상징하며 모든 관광객이 앞에서 사진 찍기를 원합니다. 멋진 자세로 잊지 못할 기념사진을 찍어보세요. 에펠탑을 올라가면 센 강의 전경을 볼 수 있어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또 모나리자와 같이 교과서에서 자주 만나본 수많은 걸작들이 전시되어 있는 루브르 박물관에 방문해 보세요. 예술가들은 이 공간에서 영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루브르 박물관의 인파가 걱정되신다면, 케브랑리 미술관이나 로댕 미술관, 마르모땅 미술관처럼 다른 문화적인 공간을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프랑스 파리는 예술의 도시로 많은 박물관과 미술관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몽마르트르 거리를 목적지 없이 천천히 산책해 보는 것도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노트르담 대성당은 슬픈 상처에도 불구하고 회복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훌륭한 건축 기술을 자랑합니다. 노래로 유명한 샹젤리제 거리를 산책하는 것은 어떠신가요? 명품점으로 즐비한 이 거리는 특히나 밤에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개선문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 그 웅장함은 관광객들에게 인상 깊게 남을 것입니다. 파리는 하나의 살아있는 박물관이며 예술의 역사와 같은 도시입니다.

 

 

3. 파리의 자연을 즐기기

 

파리는 발달한 도시로도 유명하지만 그 속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빌레트의 몽마르트 공원은 파리의 공원 중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인공 호수가 자연을 더 아름답고 눈부시게 만들어줍니다. 룩셈부르크 근처의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의 즐거움을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 공원은 뤽상부르 궁전의 정원이며 잔디에 앉아 여행의 피로를 풀고 갈 수 있습니다. 루브르 박물관과 국회의사당 사이에는 장 드 마르스 공원이 위치하고 있는데, 섬세한 조각상과 분수는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여유롭게 거닐며 연인이나 친구와 대화를 나누기 적합한 공간입니다. 파리 식물원은 규모가 상당하여 다양한 식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풀의 향을 맡으며 한적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파리의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기다란 센 강은 프랑스의 상징적인 강입니다. 역사적으로 중요한 역할을 했던 이 강은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람선 서비스를 이용하면 강을 따라 올라가며 파리의 훌륭한 경치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센 강 주변에는 산책로가 많이 있어 여유로움을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센 강에 위치한 다리 중 가장 오래된 유구한 역사의 퐁네프 다리에서 센 강이 만들어주는 환상적인 풍경을 바라보세요. 하얀색의 퐁네프 다리는 아주 인기 있었던 프랑스 영화인 <퐁네프의 연인들>의 배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